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Product Review

내돈내산 갤럭시탭 S6 LITE 64GB 사용기+한국경제+월스트리트저널WSJ 구독 후기

by 쁘다 2022. 11. 3.
반응형

지난 10/23에 결제한 갤럭시탭 사면 한경+WSJ 구독권 1년 할인 패키지로 갤럭시탭을 받아서 사용 후기 남겨요.  

한국경제에서는 삼성 태플릿 공짜 이벤트라지만, 47만원의 결제 금액을 생각하면 태블릿을 사면 구독권 할인이 맞는 말 아닌가?!

 

한국경제에 갤탭 컬러를 선택할 수 있나 물어봤더니 선택이 불가하다는 답을 받았습니다.

내심 컬러 있는 갤탭을 기대했는데 옥스포드 그레이로 발송 해 준다고 해서 살짝 아쉽네요.

 

그리고 구독권 결제를 일요일에 하고나서 한국경제는 바로 구독이 되었는데 월스트리트 저널은 안들어가져서 갤탭 컬러 선택 가능 문의할 때 같이 물어봤더니 월스트리트 저널은 한국경제 직원분이 영문 이름 정보랑 등록을 해야지만 그 뒤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전화로 물어봤더니 전화 받은 직원분이 바로 등록 해줘서 그 뒤로 이용 가능했습니다. 

보통은 구독 결제후 등록에 1~2일정도 걸리나 봐요. 

 

갤탭은 일요일 결제 -> 화요일 오후 도착 하였는데요. 배송이 빠르네요. 

두구두구 아래와 같이 언박싱을 해봤어요. 개봉 시 환불(반품) 불가 ㅎㄷㅎㄷ 부디 맘에 들길 바라면서..

타란 ~ 반짝 직관적인 탭상자 SAMSUNG TAB S6 LITE 오픈하면 얇은 부직포가 덧씌워져 있어요. 

안에 들어 있는 구성품: 갤탭 본체, 펜, 충전기, 사용설명서 

심플해서 좋네요. 

아래는 포장을 벗긴 상태 지문하나 없이 깨끗 합니다. 처음이라 애지중지 하지만 곧 막대하게 되겠죠. 

가느다란 옆태, 전원을 키면 나오는 환영합니다!

태블릿 셋팅중,,, 키면 뭐 동의합니까?? 어쩌고 저쩌고 창이 많더라고요. 깊이 알지 못하니 걍 대부분 동의 누르고 쓱쓱 넘어갔습니다. 개인정보가 걱정되긴 하지만 요샌 뭐든 새로 가입하면 약관이 뭐가 그리 많은지 읽기도 어지러워서 걍 동의 누르는게 무섭긴 했습니다.  오른쪽은 한 15분정도 셋팅에 낑낑대다가 드디어 켜진 메인 화면과 옆면에 촥 붙여진 펜 

그리고 모바일한경 앱을 다운받아 열어본 화면 왼쪽 한국경제신문, 오른쪽 월스트리트저널

핸폰화면보다 커서 보기 좋고 기사 클릭하면 뉴스 영상 같은 것도 볼수 있어서 흥미로웠어요. 이거저거 클릭 하다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가더라고요. 세상 참 좋아 졌네유~ 종이신문 보던 시절이 있었는데... 정말 신문물입니다. 

 

침대위에서 갤탭과 인사중

분할 화면이 가능해서 너어무 좋더라고요. 공부의 목적으로 적합한 환경 

화면 1. 검색창 띄어 놓고, 화면 2. 메모장 띄어 놓고, 화면 3. 월스트리트 저널 띄어 놓고 

펜까지 있으니 쓱쓱싹싹 필기하기 좋아요. 가지고 있는 갤럭시 노트의 펜과 호환되나 시험해 봤는데 갤노트의 펜을 갤탭에 사용은 가능하지만 갤탭의 펜을 갤노트는 인식을 못하더라고요. 쪼곰 아쉽지만 그렇게 쓸일은 없으닣ㅎ

 

그런데 다른 후기들 보면 갤탭 펜이 갤탭 옆에 잘붙는다고 해서 기대 했는데 모든 사방 옆면에 붙는건 아니고 길쭉한 세로 옆부분만 버튼 피해서 위 아래쪽 위치 잘 맞춰서 부착해야 잘 붙어요.

총평: 펜있는 S6 갤럭시탭을 고르길 잘했다. 무게도 적당하고 얇기도 적당하고  펜사용감도 좋고 펜이 무척 유용하다. 

열심히 공부에 활용하자. 

 

자세한 구독 신청기는 아래 봐주세요.

https://ppeu-da.tistory.com/58?category=921211 

 

한국경제+월스트리트저널 WSJ 구독 신청기 (삼성태블릿공짜패키지)

미국주식을 주로 하고 영어공부를 하고 싶었던 나는 미국 경제지를 읽으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 폭풍 검색을 통해 한국경제에서 월스트리트저널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ppeu-da.tistory.com

 

반응형